김필, 19일 신곡 '그대' 발매 확정! 4개월 만의 컴백!
안녕하세요 Daily Life 입니다.
가수 김필이 4개월 만에 신곡 '그대'로 돌아왔습니다. 가수 김필은 ‘LOVE YOU!’를 통해 밝고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하는 가수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 데요. 이번 신곡에서는 간성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완벽한 가을 발라드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가수 김필은 지난 4일에 공식 소셜미디어에 악보가 담긴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이어서 궁금증을 유발하는 앨범 커버 이미지까지 공개하면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 하였습니다.
가수 김필은 누구인가?
가수 김필은 86년도생으로 현재는 37살입니다. 그가 처음으로 대중들의 모습을 각인한 것은 슈퍼스타K6를 통해서 인데요. 이전에도 라이브 카페나 다른 음악프로그램에 도전하는 등 활동이 있었지만 대중들의 관심은 받지 못했습니다. 김필은 슈퍼스타K6 심사위원 모두에게 합격을 받는 등 탐나는 목소리와 노래에 자기만의 고민과 슬픔을 녹아낼 수 있는 싱어송라이터라는 평가를 받았는 데요. 최종적으로 슈퍼스타K6의 준우승을 하였습니다.
그 후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최근에는 연인 OST '나의 별이 돼주오'를 부르면서 다시 한 번 더 '감성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가수 김필은 그 독특한 음성과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믿고 보는 가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원래의 목소리에서 성대결절이 생긴 후 새로운 소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한 결과 지금의 독특한 음색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가수 김필은 확고한 음악적 신념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는 데요. 본인 앨범의 작사 및 작곡에 대부분 참여를 하고 보컬리스트뿐 아니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인지도도 다지고 있습니다.
4일에 공개한 신곡 '그대'
가수 김필은 9월 19일 오후 6시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대’를 발매를 한다고 알렸습니다. 아직까지는 소셜미디어 공개한 사진과 악보 말고는 정보가 없으며 확실한 것은 9월 1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그대'를 듣기 전까지는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어렵다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최근 김필은 MBC ‘연인’ 여섯 번째 OST를 통해 ‘나의 별이 돼주오’를 공개하고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성보컬 부문을 수상하는 등의 독보적 음색과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으며 이에 신곡으로 보여줄 김필의 새로운 매력과 음색에 기대감을 모으는 중입니다.
가수 김필 성형시술 고백
김필은 2019년 8월에 출연한 해피투게더를 통해 성형시술 사실을 고백하였는 데요.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보톡스와 필러 등의 시술을 받았고 시술 당시에 현기증이 날 정도로 많은 주사를 얼굴에 맞았다고 밝히면서 어디에 주사를 맞았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처음에는 너무 어지럽고 당황스러웠지만 조금 지나니 왜 성형시술을 받는지 알게 되었다고 말하며 주변에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필의 근육질 몸매
김필은 근육질 몸매로 알려져 있는 데요. 식스팩을 가지고 있고 대중매체에 많이 노출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가수 김필은 운동을 아주 좋아하고 승부욕 또한 강하여 입대 전부터 슬림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으며 전역 후에는 벌크업을 하여 더 거대한 몸매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모습은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안 좋은 소식으로는 것으로 보이는 것과는 달리 속은 좋지 않았다고 언급했는 데요. 군생활 중 류머티즘, 디스크 등이 있어 힘들게 군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였고 이를 통해 면역력 관리와 운동을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마치며, 가수 김필은 앞에서 언급했듯이 특유의 목소리가 너무나 매력적인 가수인데요. 지금까지 많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드라마의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가수 김필은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남성보컬 부문을 수상하며 이를 증명했는 데요. 저도 자주 듣는 만큼 이번 신곡 '그대'를 많이 기대하고 있으며 이 글을 포스팅하는 동안에도 계속해서 듣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가수 김필의 활발한 활동과 간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