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티처, 지키고 싶었던 단 하나
안녕하세요 Daily Life 입니다.
최근 넷플릭스 공계 예정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티쳐 영상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데요. 영화 '콜'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감독 이충현 씨와 배우 전종서 씨가 이번 '발레리나'를 통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가 기대가 되는 데요. '콜'에서는 미스터리한 공포물을 보여주었던 이들이 두 번째 만남인 '발레리나'에서는 복수극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 데요. 그렇다면 현재까지 알려져 있는 정보들은 어떤 것이 있고 티쳐 영상에서 보여준 모습이 어떤 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연인 사이인 감독과 배우, 두 사람의 두 번째 만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지키고 싶었던 단 하나 [ 발레리나 ]
- 장르 : 액션, 느와르, 스릴러, 복수
- 출연 :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 외
- 상영시간 : 93분
- 시청 등급 : 18세 청소년 관람불가
소중한 친구의 죽음을 발견한 전직 경호원. 친구가 남긴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아름다운 복수에 나선다.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는 10월 6일 전 세계 공개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 달 4일에 개막하는 제28회 부산국재영화제의 '한국영화의 오늘 : 스페셜 프리미어'에 초청되었는데요. 언제나 새롭고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주는 감독 이충현과 매번 다른 개성을 보여주는 배우 전종서, 배우 김지훈, 배우 박유림의 시너지가 예상되는 가운데, 9월 7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의 티처 영상을 통해 어떤 모습의 영화인지 간접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발레리나 티처 영상
인트로 부분의 발레리나들의 우아한 모습과 대비되는 거친 액션을 보여주는 배우 전종서의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었는 데요. 티처 영상의 BGM도 감각적이어서 영화를 더 몽환적이게 보이면서도 이상적으로 만든 것 같습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티처 영상의 마지막 대사는 이 영화의 배우 전종서 씨가 연기한 '옥주'의 캐릭터를 보여주는 것 같아 기대감이 더욱 상승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출연진
▶전직 경호원 출신 '옥지
전직 경호원 출신으로서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 등 몸으로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못하는 게 없는 여자입니다.
▶옥주의 소중한 친구 '민희'
발레리나. 옥주의 가장 소중한 친구로서 옥주에게 복수를 부탁하는 인물입니다.
▶사건의 배후 '최프로'
'옥주'의 복수 대상으로서 훨친한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가진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줄거리
영화 발레리나의 큰 틀은 경호원 출신의 주인공 '옥주'가 소중한 친구 '민희'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를 쫓으면서 벌이는 액션 복수극인데요. 공개된 티처 영상과 공개된 내용을 보면은 전형적인 복수극의 전개를 따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구의 죽음을 접하고 복수의 대상을 찾아 나서면서 마지막에는 범인과 결착을 짓는 스토리가 예상되며 이것을 어떻게 연출할지가 궁금해지는 데요. 티처 영상에서 공개 되었 듯이, 이 영화는 여성 캐릭터 원톱 액션으로 기존 액션 영화와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옥주의 총과 칼의 액션도 좋지만 온몸을 무기로 활용하여 전투를 벌이는 액션씬은 시원한 탁격감과 함께 음악과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액션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마지막으로 '옥주'의 대사를 통해 복수를 성공하여 지옥을 벗어날지 아니면 다른 이유로 계속 지옥에 남게 될지가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마치며, 정말 감각적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티처 영상이었는 데요. 연출, 음악, 액션 모든 것이 잘 어우러진다는 느낌을 받았고 본 영화가 이 느낌 그대로 나온다면 이 영화는 수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티처 영상을 통해 개봉이 기다려지는 영화가 되었는 데요. 하루빨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를 시청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