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로스트아크 카멘 시네마틱, 마지막 군단장레이드, 카멘 레이드

by dailylife 2023. 9. 10.
728x90

로스트아크 카멘 시네마틱

안녕하세요 Daily Life 입니다.

드디어 로스트아크 카멘 시네마틱이 공개되었습니다. 로스트아크에서 군단장레이드는 핵심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데요. 이번 로스트아크 카멘 쇼케이스를 통해 카멘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4시간 분량의 쇼케이스를 박수갈채 속에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렇다면 공개된 로스트아크 카멘 시네마틱 영상이 어떤 것이고 보여드리겠습니다.

 

728x90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티처, 지키고 싶었던 단 하나

안녕하세요 Daily Life 입니다. 최근 넷플릭스 공계 예정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티쳐 영상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데요. 영화 '콜'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감독 이충

dailylife9293.tistory.com

 

 

병장 월급 200만원이 몰고온 태풍, 군대 떠나는 ROTC · 부사관 · 군의관.

안녕하세요 Daily Life 입니다. 최근 2024년 군인 계급별 월급이 발표되면서 큰 태풍이 몰아치고 있는 데요. 이유는 병장 월급 200만이라는 사실 때문입니다. 이것이 이렇게 이슈가 되는 이유는 초급

dailylife9293.tistory.com

 

 

교권 추락, 교권 침해 어디까지인가...'공교육 멈춤의 날'이 생겨난 이유

안녕하세요 Daily Life 입니다. 오늘은 정말이지 뉴스며 기사며 뜨거운 날인데요. 그 이유는 '공교육 멈춤의 날' 때문입니다. 9월 4일 전국의 교사들이 모여 국회 앞에서 집회를 열고 있습니다. 웬만

dailylife9293.tistory.com

 


 로스트아크 카멘 시네마틱 

오래전, 홀로 페트라니아의 절반을 평정했던 검사가 있었다. 심연의 군주 카제로스는 그가 지닌 힘에 매료되었고 어둠의 주인이 되어 달라 말했다. 그가 바로, 카제로스의 군단 중 가장 강력한 어둠군단을 이끄는 카멘이다.

"목도하라. 그리고 맞이하라! 마침내 나타난 어둠의 주인을...!"

질서를 해체하고 어둠을 흩뿌리는 바라트론의 권능 아래 지금 이 순간에도 어둠의 의협은 점점 강해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 절망하기는 이르다. 지금부터 기록될 역사는 운명의 별, 당신으로부터 시작될 것이다...!

 


 로스트아크 카멘 시네마틱 리뷰 

어둠군단장 카멘은 로스트아크 군단장레이드의 마지막으로서 9월 13일에 출시가 예정되어 있는 데요. 이렇게 로스트아크가 시네마틱 영상은 공개한 것은 4년 만에 있는 일입니다. 이번 카멘 시네마틱 트레일러는 자이언트스탬 스튜디오와 로스트아크 제작진이 함께 제작하였는 데요. 로스트아크의 마지막 군단장인 만큼 그 압도적인 위용이 잘 드러나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특히, 공중 전투씬이나 마법의 파괴력은 앞으로 출시되는 카멘 군당장레이드의 난이도를 보여주는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카멘 시네마틱에는 어둠군당장 카멘에 대한 여러 가지 떡밥이 등장하는 데요. 카멘은 페트리아나에 등장한 정체불명의 검사로, 그 기원이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유일하다시피 존재했던 정보는 지금은 삭제된 공식 홈페이지 카드 일러스트에 남아있는 '은발'이었는 데요. 이번 카멘 시네마틱 영상 마지막에 카단의 공격에 카멘의 투구가 부서지면서 은발이 흘러나오면서 그 정보가 사실이며 카멘의 정체에 대한 큰 힌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칼을 바닥으로 던져 광범위한 공격을 가하는 카멘의 모습인데요. 큰 패턴 중 하나로 보입니다. 또한, 카멘의 능력 앞에서는 일반 병사는 단순히 숫자 그 이상의 의미가 없어 보여 마지막 군단장으로서 큰 임팩트가 있습니다.

 

모든 게임에서 빛과 어둠은 항상 다루기 좋은 소재인데, 이렇게 카멘의 공격을 막아서는 빛을 보니 이번에 나온 카멘 시네마틱 영상의 퀄리티가 얼마나 좋은 지 알 수 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앞도적인 위용을 자랑하던 카멘을 카단이 막아서면서 공중전을 벌이는 데, 마치 초월자들의 싸움을 보는 것 같아 보는 내내 박진감이 넘쳤습니다.

 

두 번째로 등장하는 큰 패턴 중 하나로 보이는 데요. 힘을 모았다가 번개를 내려치게 하는 능력으로 보입니다.

 

카단의 공격으로 카멘의 투구가 깨지면서 등장하게 되면 카멘의 맨얼굴인데요. 사람의 외형과 은발의 모습이 카멘의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더 부치기는 것 같습니다.

 

카멘의 명대사, '그래, 내가 어둠의 주인이다'. 앞으로 한동한 로스트아크를 즐기는 유저들 사이에서 화재가 될만한 모습으로 마무리 지어진 카멘 시네마틱 영상이었는 데요. 마지막 군당장으로서 기존의 군당장들과는 다른 위용을 보여주는 데요.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로스트아크 군단장레이드에 등장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카멘 레이드 난이도 

1,2 과문은 어렵지 않다고 합니다. 매주 클레어가 가능하고 기존 콘텐츠인 일리아칸과 혼돈의 상아탑보다 조금 더 여렵다고 하고 처음에 어렵게 느껴질 수 있지만 다회차부터는 쉽게 느껴질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 신규 패턴으로 인해서 첫 회차가 어렵게 느껴질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카멘 레이드의 진정한 시작은 3관문부터라고 할 수 있는 데요. 3관문부터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큰 패턴들은 '헉'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로 회피나 방어에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의 기믹들과 패턴들도 업데이트되어 더 어렵게 등장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을 장식하는 4관문은 어나더레벨이라고 하는 데요. 금강석 디렉터는 퍼스트 클레어의 경우 최소 일주일 이상, 9 ~ 10일 정도 예상된다고 하고 만약, 일주일 전에 퍼스트 클레어가 등장한다면 그 유저들에게 줄 선물도 미리 준비했다고 하는 데요. 일주일 전에 퍼스트 클레어가 등장하여 금강석 디렉터가 어떤 선물을 준비했는지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신규 익스프레스 '카멘 로드' 

카멘 익스프레스의 정식 명칭은 카멘 로드인데요. 카멘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는 1610이 될 수 있게 도와주는 이벤트입니다.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기간 연장과 같이 진행됩니다.

 

신규 익스프레스 '카멘로드'는아이템 레벨 1540에서 1580까지 미션으로 달성 가능합니다. 또한,  카멘 로드 지정 캐릭터는 계승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들을 미션으로 추가 획득할 수 있으며 일리아칸 노말을 4주 클리어하면 모든 부위 계승이 가능해집니다. 또한 세트 업그레이드에 이전 단계 업그레이드를 요구하지 않게 됩니다.

빠른 성장을 위해 카멘 로드 지정 캐릭터에 한해 1580까지 장인의 기운이 2배로 누적되며, 품질 업그레이드 티켓을 지원합니다. 카드도 알고 보면과 너는 계획이 다 있구나에 한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치며, 여러모로 이슈들이 있었던 로스트아크인만큼 이번 마지막 군당장레이드를 통해 다시 한번 더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다시 돌아온 금강석 디렉터가 어떻게 다시 한번 더 로스트아크의 전성기를 만들어갈지가 기대됩니다.

728x90